Sunday 18 February 2018

Npap m70 스톡 옵션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72510에서 & # 32; app-390 & # 32; 2017-12-22 09 : 06 : 18.205312 + 00 : 00 a84abeb 국가 코드 : UA.


Zastava n-pap 스톡 옵션 ??


Zastava n-pap 스톡 옵션 ??


Fortuna Fortes Juvat.


"펜이 칼보다 강하다고 말한 사람은 분명히 자동 무기를 만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어쨌든, 저는 최근에 M70 Napap도 최근에 골랐습니다. 처음에는 때리고 만져서 힘들었습니다. 나는 수신기와 그 벌금에 내 코를 내려 놓아야한다.


나는 수신기 블록에 부착하고 주식의 각도를 더 낮추면서 주식 전면에서 "쐐기"를 깎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했다. Im 반은 그것을 시도하기 위하여 유혹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위로 망치고 싶지 않고 어떤 효과도 내지 않는다.


어쨌든, 저는 최근에 M70 Napap도 최근에 골랐습니다. 처음에는 때리고 만져서 힘들었습니다. 나는 수신기와 그 벌금에 내 코를 내려 놓아야한다.


나는 수신기 블록에 부착하고 주식의 각도를 더 낮추면서 주식 전면에서 "쐐기"를 깎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했다. Im 반은 그것을 시도하기 위하여 유혹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위로 망치고 싶지 않고 어떤 효과도 내지 않는다.


나는 또한 맨티 코어의 야간 브레 이크를 입었고 나는 그것이 그 부서에서 대단히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한다.


재미있는 점은 m76이 나에게 너무 느리다는 것입니다. NPAP 주식은 옳다. 내 피에 세르비아 인이 있을까?


저작권 및 사본; 2017 vBulletin Solutions, Inc. 모든 권리 보유.


새로운 세기 바르샤바 주식으로 더 이상 PAP 뺨을 때리고.


Yugo M70 NPAP AK47을 소유하거나 촬영 한 경우 악명 높은 PAP cheeck slap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 나쁘다. 어떤 사람들은 문제가 없지만 다른 사람들은 방아쇠를 당길 때마다 얼굴을 찡그린 다. 나는 M70 NPAP AK47을 소유하고 있으며 소총의 품질과 제작 기술을 사랑하는 반면 나는 때리는 것에 조금 지쳐 간다. 나는 그것을 최소화하기위한 최선의 방법을 가능한 한 수신기에 멀리 두는 것이 좋으며, 좋은 총구 제동은 적어도 80-90 %의 때리기를 줄인다. 문제는 NPAP 소총에 나오는 공장 목재 스톡의 높은 빗입니다. 스코프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철광석과 함께 사용하려고하면 글자 그대로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Well Century는 2016 SHOT Show에서 새로운 '바르샤바 스타일 (Warsaw Style)'을 데뷔했기 때문에 모든 불만 사항을 읽었을 것입니다. 엉덩이. 그들은 다른 AK47 변형 소총에있는 주식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Yugo AK가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buttstock을 장착하기 때문에 이전의 AK buttstock을 단순히 장착 할 수 없었습니다.


새로운 바르샤바의 버트 스톡은 미국에서 제조되었으므로 US 922r의 불만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졌고 강철 buttplate가 있습니다. 전체 길이는 9.5 & # 8243;입니다. $ 59.99로 소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centuryarms. biz에서 확인하십시오.


ArmoryBlog의 편집장. 나는 총과 총 부속품에 관해 쓴다. 네.


저자보다 더 관련있는 기사.


새로운 간접 충돌 AR-15 볼트 캐리어 그룹.


Ruger Precision Rifle Mag 릴리스 연장 촉매 팔.


AR-15 윤활유 점.


3 개의 코멘트.


어떤 종류의 총구 브레이크를 사용하셨습니까? 나는 중서부 산업 74 스타일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최종 팔 또는 타코 슬롯 브레이크에서 전투기 브레이크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뺨 때리기가 사라 졌거나 최소화 되었습니까? 주식이 npap forend와 밀접하게 일치 했습니까? 고맙습니다.


언제 이것이 가능할 지 정확히 궁금해.


이것은 자신의 PAP에 폴리머 또는 AR 스타일 스톡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Zastava M70.


N 또는 O-PAP AK47 Tactical Stock Kit.


Tactical stock Kit을 사용하여 N 또는 O-PAP를 복장하십시오.


• 키트에는 RFT Stock Adapter, ACE Tactical Stock with Recoil Pad 및 QD Sling Swivel이 포함됩니다.


• 6061 T6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Satin Moly-Resin으로 배합.


• 모든 하드웨어가 AK에 포함됩니다.


• 리코일 패드 9 & # 8243; 길이.


• 미국 제!


설치 비디오에 대한 비디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Tactical stock Kit을 사용하여 N 또는 O-PAP를 복장하십시오.


키트에는 RFT Stock Adapter, ACE Tactical Stock with Recoil Pad 및 QD Sling Swivel (6061 T6 알루미늄으로 새틴 몰 리 수지로 새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하드웨어는 AK Stock에 리코일 패드 9 & # 8243; 길이 LOP 13 인치 & # 8243; 미국 제!


Zastava M70에 대한 1 개의 리뷰


N 또는 O-PAP AK47 Tactical Stock Kit.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이것을 N-PAP Ak47에 설치했는데 완벽하게 맞았다. 내 수신기와 잘 어울리고 모양이 바뀌어 아무것도 수정하지 않아도됩니다. 매우 우수한 품질이며 N-PAP의 부피가 큰 목재 원료를 교체하려는 경우 매우 좋습니다.


설치가 매우 간단하고 N-PAP를 위해 완벽하게 설계된 것 같습니다.


리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관련 상품.


Zastava M70 AK47.


N 또는 O-PAP STOCK ADAPTER.


AK47 스코프 마운트.


빠른 분리 AK 사이드 마운트.


UTG PRO AR15 M4.


전투 작전 S1 Mil-spec 버트 스톡 키트 - 블랙 & # 8211; 미국.


SOB47 암 브레이스 용 FDE 회전 방지 스페이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