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February 2018

랭커스터 대학 브랜드 전략


브랜드 전략.


유나이티드 우리 브랜드.


브랜딩은 로고나 색상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것은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얻는 방법. 한 목소리로 말하기.


우리의 미션.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 사명의 파생물입니다. 그것은 학문적 우수성, 핵심 가치 및 우리 유산의 구조를 형성하는 리더십에 대한 헌신을 반영합니다. 미시간 대학의 사명 선언문을 읽으십시오.


우리 브랜드 기둥과 위치.


지속적인 브랜드는 모든 통찰력을 사용하여 브랜드 통찰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얻기 위해 조사를 실시합니다. 미시간 대 (University of Michigan)는 최근 맥과이어 어소시에이츠 (Maguire Associates)와 함께 자사 상표를 사용했습니다. 연구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가치 제안.


의미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학문적 탁월성과 성실성에 기반한 공공 권력의 집.


우리의 브랜드 캐릭터.


지능형 구동 크리 에이 티브 글로벌 다양 한 정신 나간 관대 한.


우리의 핵심 차별화 요소.


학문적 우수성 글로벌 약혼 강한 학교 정신 다양성 및 사회 자본 강력한 동창 네트워크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의 브랜드 하우스.


이 모든 요소들이 어떻게 조합되어 지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 북.


Lancaster University 재무 전략 학회.


모두들,


우리는 현재 LUMS 경력과 함께 "빅 쓰리 (Big Three)"중 하나 인 피치 (Fitch)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11 월 22 일에 캠퍼스에있을 신용 평가 기관.


그들이 운영되는 날의 일환으로 네트워킹 세션이있을 것이며 특별히 우리 사회에 참석하라고 요청했습니다!


Fitch Ratings는 현재 2018 년 여름 및 준회원 분석 프로그램 지원자를 받아들입니다. 두 가지 기회는 뉴욕, 런던 및 시카고 지국에서 제공됩니다.


Lancaster University 재무 전략 학회.


우리는 Women Society in Women Society가 다음주 수요일 런던에서 Amplify Trading으로 무역 워크샵을 가질 예정임을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모든 LUFSS 회원은이 워크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금융 이력서에 대한 귀중한 경험입니다. 장소는 제한되어 있으며 먼저 선착순입니다 ...


다중 자산 거래 워크샵.


Lancaster University 재무 전략 학회.


LUSU의 회원 지불 시스템이 이제 백업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직 회원으로 가입 할 수없는 사람은 가입 링크가 있습니다.


정회원은 이번 주말에 다음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재무 전략 & # 064; Lancaster Students & # 039; 노동 조합.


Lancaster University 재무 전략 학회.


예기치 않은 상황으로 인해 내일의 소개 이벤트는 내일 오후 5시 (목요일 10 월 19 일) 직후에 시작되도록 연기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거기 모두 볼 것을 고대합니다!


Lancaster University 재무 전략 학회.


얘들 아! 우리의 소개 토크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내일! 사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기 위해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내일 모두 보자!


Lancaster University Brand.


Lancaster University의 마케팅 팀은 대학의 강점을보다 잘 정의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연구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주도 해 왔습니다.


이 작품은 우리가 이야기하는 & Lsquo; 예비 학생, 직원, 기업 및 연구 기금 제공처와 이것이 & lsquo; look and feel & rsquo; 대학의


우리가 대학의 시각적 브랜딩을 살펴보면, 현재의 로고는 유망한 학생들, 현재의 학생과 스태프들에게 크게 사랑받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판적으로, 예비 학생은 로고를 낮은 순위의 기관과 연관 시켰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학이 아니라 은행이 말하는 것처럼 로고가 너무 회사처럼 보였다고 느꼈다.


현재 학생들과 우리가 컨설팅 한 스태프의 대다수는 대학 브랜드의 독창적 인 브랜딩과 1964 년 University 's Roussquo 형성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우리의 국장에 대한 방패를 훨씬 선호했습니다. 그들은 권위있는 랭커스터가 된 기관. 유망한 학생들은 방패를 높은 순위의 기관과 연관 시켰고 또한 랭커스터가 영국의 상위 10 위 대학처럼 보이게 만들 것이라고 강하게 느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50 주년이되는 해에 대학이 본래의 브랜딩으로 돌아가고 권장 사항이 채택되었다고 이사회에 권고했습니다.


방패의 디자인은 약간 수정되고 2014 년 9 월에서 밖으로 굴렀다. 이 발달 다음, 시장 조사는 LUMS 상표의 미래를 알리기 위하여 Lancaster 대학 관리 학교 (LUMS)의 현재와 예비 학생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2015 년 6 월부터 메인 대학 방패의 요소와 빨간색과 회색 색상을 사용하여 관리 학교 용 새 로고가 출시되었습니다.


대학 브랜드 관련 질문이있는 경우 마케팅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브랜드 전략.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및 캠페인을 창출하기위한 7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넓게 느껴지는 필요.


명확한 목표.


공통 언어.


탄탄한 연구 기반.


모든 기회에 참여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예산.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에 대한 초기 추진력은 널리 보급 된 일반적인 필요 또는 기회입니다. 필요성이 분명하다면 더 많은 학생이 필요하고 프로필을 변경해야하며 자본 캠페인을 지원해야하며 변화하는 시장에서 견인력을 확보해야합니다. 그러면 더 큰 내부 바이 인이있을 것입니다. 확장, 적은 저항.


당연히 대통령의지지가 필수적입니다. 대통령은 견실 한 브랜드가 기관을 위해 할 수있는 일에 대한 비전이 있어야하며, 필요한 자원을 기꺼이 저울뿐만 아니라 필요한 정치 자금도 기꺼이 저축해야합니다. 회장은 선임 팀과 해당 팀에보고하는 중간 관리자가 전략을 지원함을 확인해야합니다. 회장의 지원은 눈에 잘 띄고 지속적이며 견고해야합니다.


브랜드는 실용 주의적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성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부분이 목표는 입학 및 / 또는 모금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할수록 진전을 측정 할 수있는 전략과 능력이 향상됩니다.


어떤 사람들, 특히 교수진은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아이디어에 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이 같은 사람들은 평판 구축이라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일반적으로 괜찮습니다. 두 개념 간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지만 이러한 차이점은 중요한 것보다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팀이 브랜드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기 전에 공통 언어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데이터가 없다면 단지 의견 만 있습니다. 고등 교육에서는 모두가 하나를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견고한 연구가 없다면 견고한 브랜드 전략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기관이 인식되고 비교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진도를 측정 할 수있는 기초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캠퍼스 공동체의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합법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전략 계획과 마찬가지로 브랜드 전략 수립은 적극적이고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인터뷰, 설문 조사, 공개 미팅 및 포커스 그룹을 통해 캠퍼스에 참여할 기회를 찾고, 특히 사실을 발견하는 단계에서 조기에 기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1 년 동안 지속될 수없는 막대한 시간, 재능 및 보물 자원을 소비하는 전격포 브랜드 전략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더 오랜 기간 동안 적은 수의 달러를 할당하는 것이 훨씬 똑똑합니다. 즉, 예산이 $ 200,000에 불과하면; 한 번에 모든 달러를 불기보다는 다음 4 년의 각각을 위해 $ 50,000를 쓴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창의적인 사례


샘플은 훨씬 더 큰 담보물을 대표하도록 고안되었으며 전통적 매체와 비 전통적 매체의 혼합을 포함합니다. 이 웹 페이지에서는 시각적으로 그려지는 브랜드 전략의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이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언론 관계와 특별 행사 또한 포함하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


사우스 다코타 대학교.


사우스 다코타 대학 (University of South Dakota)은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이디어 인 "Extraordinary"에 대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USD 학생들은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기대할 수 있으며 사우스 다코타 주민들은 그들의 주에서 특별한 자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캠페인은 매우 시각적이며 키오스크, 간판, 라디오, TV 및 기타 미디어를 포함한 전통적인 미디어를 주로 사용합니다. Michelle Lavallee가 관련 인터뷰에서 언급 한 160 가지 이상의 외모와 로고가 사라졌습니다 (University Business, 2006 년 4 월 발행).


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Miami Dade College)는 변화된 역할을 주로 2 년제 교육 기관에서 훨씬 포괄적 인 교육 기관에 반영한 새로운 표정이 필요했습니다. Miami Dade College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인 Juan Mendieta는 이름 변경이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새로운 마크 생성 및 모든 인쇄물과 시각 자료와 학생 터치 포인트가 새로운 마크를 올바르게 표시하도록하는 것을 주로 포함한다고 말합니다. 이 새로운 마크는 또한 대학의 광고, 웹 및 기타 의사 소통 전략에서 "필수적인 요소"에 대한 아이디어를 강조한 것으로 눈에 띄게 나타났습니다. 즉, MDC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더 큰 공동체에게도 필수적입니다.


프랭클린 & amp; 마샬 대학.


Dennis Trotter, 등록 & amp; 마케팅 및 Franklin & amp; Marshall College는 대형 팔레트를 사용하여 College 브랜드를 설립합니다. 고 개념 입학 출판물을 제외하고 (아래 샘플 참조) Franklin & amp; 마샬은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특별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외에도 Franklin & amp; Marshall은 입학 관련 웹 사이트, 비디오 블로그 (동영상 블로그), 심지어 비디오 iPod과 같은 비 전통적 매체를 사용하여 장래성있는 학생들이 기술에 정통한 사람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입지를 더욱 공고히했습니다.


인쇄 매체와 전자 매체를 넘어, 대학은 또한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특별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 월 19 일에 대학은 벤 프랭클린의 탄생 300 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수업이 기각 된 하루 종일 축하 행사 프랭클린 실험 (Franklin Experiment)은 강력한 일정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이러한 활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게 평가받는 미국 역사가이자 벤자민 프랭클린 (Benjamin Franklin)의 베스트셀러 전기 작가 인 월터 이삭 (Walter Isaacson)의 강연.


센트와 감성 : 벤자민 프랭클린과 필립스 미술관에서의 대중 문화.


공통의 재산 : 랭커스터 카운티 역사 학회 (Benjamin Franklin)와 공동체 건물.


존 카본 (John Carbon)의 벤야민 (Benjamin), 음악 교수 (Professor of Music), 사라 화이트 (Sarah White),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Emerita 교수, Roschel 공연 예술 센터에서.


Benjamin Franklin & amp; 북 박물관의 Susquehannock.


Benjamin Franklin & amp; 필립스 미술관 (Philips Museum of Art)에서 대학 창립.


Sebastienne Mundheim : 현재 프랭클린 : 페이퍼 보이의 이야기.


프랭클린 인쇄기의 재생산.


18 세기 식품 및 식품 보존 시연


tonsmith 시범, 등불, 촛대 및 기타 기간 항목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보여줍니다.


인터랙티브 18 세기 봉제 데모.


18 세기의 기간 약 및 화장품 조합에 관해 발표하는 전문가.


제 4의 가벼운 드라군, 혁명적 인 전쟁의 재교육 및 제 3 대대 펜실베니아 오거의 연대, 하트 먼 그린에 시민 군인 reenactors.


18 세기 결혼식.


벤 프랭클린 그 자신이 하루 종일 섞였습니다.


축하 행사에는 캠퍼스 재연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교수진, 교직원 및 학생들은 & quot; 부분을 장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quot;


이 행사는 뉴욕 타임즈,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Philadelphia Inquirer) 및 기타 지역 신문에 게재 된 다양한 출판물, 7 가지 배너, 보도 자료 및 광고를 통해 지원되었습니다. 또한, 대학은 행사를 알리기 위해 방영을 준비했습니다. 부수적 인 광고 소재의 일부 샘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큰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MIT Sloan은 MIT의 강력한 브랜드 및 그래픽 정체성을 활용하려고했습니다.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의 마케팅, 입학 및 동문 관계 담당 이사 인 Margaret Andrews는 "시각적으로 MIT 서명 색상을 채택했습니다. 중요하게, 우리는 항상 "MIT Sloan" & nbsp; & nbsp; & nbsp; & nbsp; 슬로안. "


이전 표시가 왼쪽에 있습니다. 새로운 마크는 새로운 로고가 아닌 기존의 로고를 개선 한 것입니다. 이 신제품은 이전 로고에 사용 된 밝은 빨간색이 아닌 MIT 색상 인 PMS 201을 사용하여 Sloan을 MIT와 시각적으로 더욱 밀접하게 조화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이들은 또한 텍스트의 가중치를 변경하여 "MIT" 이제는 "슬로안"보다 약간 더 강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관리"라는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로고를 사각형에서 사각형으로 변경해야했습니다.


MIT Sloan은 기둥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선의 수를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돔을 청소했습니다. 새 마크는 배너, 간판, 포스터, 셔츠 및 기타 의류, 펜, 시계, 문진기 등의 많은 항목에 사용됩니다.


비올라 대학.


이 기사에서 인터뷰 한 대학 중 Biola University는 진정으로 독특한 브랜드 약속 및 특성을 기반으로하는 가장 완벽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였습니다. 기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중요성은 과대 평가 될 수 없습니다. 명확한 목표 - 대상 고객의 마음과 마음에 브랜드 약속 수립, 명확한 브랜드 속성을 통해 수립 된 메시지 전략, 도달해야하는 사람들 또는 대상 고객. Biola University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Biola 브랜드 약속.


비올라 (Biola)는 신학 적으로 보수적이고 개신교적인 대학으로서 다양한 학부 프로그램 및 박사 과정을 통한 대학원 교육, 복음주의 학생에게 성경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며, 직업적 환경에서 세계에 영향을주기 위해 마음과 성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브랜드 마케팅 목표.


Biola의 인지도와 프로필을 높입니다.


이해 관계자에게 대학의 비전을 알리십시오.


모든 형태의 의사 소통의 최고 품질 보장.


Biola의 새로운 전략 계획과 연계하십시오.


등록 및 재정 지원을 늘리십시오.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십시오.


대학의 친구들과 지지자.


유망 및 현 부모.


비즈니스 커뮤니티 지도자 및 친구.


교회 및 파라 교회 조직.


내부 그룹 - 교수진, 직원, 이사회


커뮤니티 전체.


기타 교육 기관.


보이즈 주립 대학.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BSU의 책임자 인 Frank Zang은 Boise State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이야기는 "당신이 파란 축구 필드가있는 학교입니까?"라고 말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캠페인은 파란 파란 잔디와 축구 팀 (톱 25에 오른 선수 중 볼링 게임에서 뛰는 선수)의 성공에 묶여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Beyond the Blue" 는 Boise State와 관련된 여러 가지 속성 (색상으로 표시됨)을 시연하는 것을 목표로 한 인식 제고 노력입니다. 레드 카펫, 그레이 머터 리, 골드 스탠다드, 그린 라이트, 오렌지 주스 등 5 가지 초기 마케팅 개념과 마케팅 메시지가 있습니다. 5 가지 색상은 연구, 학술, 행사, 학생 생활 및 경제적 영향이라는 5 가지 주제를 반영했습니다. 테마는 개별적으로 표현되며 BSU 웹 사이트에서 회전합니다.


로버트 세 비어 (Robert Sevier)는 Stamats Communications의 선임 부사장으로 중요한 브랜드 구축에 대한 저자입니다. 전략 게시에서 제공되는 블록 버스터 브랜드의 네 가지 핵심 요소를 활용하여 대학 및 대학을 돕고 있습니다.


이런 내용이 더 많습니다.


UBTech 2018에 지금 등록하십시오.


라스베가스 미라지 (Mirage)에서 6 월 4 일부터 6 일까지 UBTech 2018에 지금 등록하십시오. UBTech 2018에서는 캠퍼스 기술의 미래를 형성하고 사이버 보안, 원거리 학습, 캠퍼스 학습 공간 설계, 커뮤니케이션, 맞춤 학습 등과 같은 주제를 탐구하는 고급 지도자의 역동적 인 커뮤니티와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UBTech 등록에는 InfoComm 전시장 무료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인 학생 성공 또는 유지 계획의 네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 국제 등록 전략 개발 Gen Z에 대해 알려면 : 새로운 세대의 고등 교육에 대한 기대 조사.


모든 주문형 웹 캐스트에 대한 전체 액세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