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Forexct au


ForexCT. au (Forex Capital Trading) 검토 방문 사이트.
주의 : Forex CT에 대한 FPA Traders Court의 유죄 판결이 있습니다. FPA는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이 회사와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ForexCT의이 지점은 ASIC에 의해 규제됩니다.
이 회사의 다른 지점은 ForexCT입니다.
Forex Capital Trading은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Forex Capital Trading은 Forex Capital Trading Platform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orexCT. au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10 가지 이상의 통화 쌍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CT. au (Forex Capital Trading)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귀하의 인출은 매번 지옥의 절차가 될 것입니다.
나는 forexct 계정 관리자 역할을 통해 갔다.
계정 관리자 역할은 고객 서비스가 아니라 거래를 지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주로 2 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보너스와 같은 여러 가지 기법을 사용하여 최대한 많은 돈을 입금하고 마지막으로 외환 계정에서 돈을 인출하지 못하도록하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프로세스를 지연 시키도록 계속 연락합니다.
처음에이 회사는 좋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전화를 받았지만 일주일 만 지속되었습니다. 내가 초보자 인 것처럼하는 질문은 드물게 대답되거나 그들이 반복적으로 많은 질문을 한 후에있었습니다. 나는 처음에 돈을 벌었지만, 돈은 돌아갔다. 나는 시장이 근처에 없었을 때 나의 막달 손실이 촉발되었다는 점에서 최근에 문제가 있었다. BTC / USD 거래였습니다. 나는 무역을 시작했다. 그 다음 그것을 다시 조사하고, 멈추는 손실을 놓고 갔다. 그리고 2 초 이내에 나는 매진했다. $ 10,000 이상 나는 무엇이 일어 났는지 나의 계정 관리자에게 물었다. 그는 반복적 인 요구가 그가 그것을 제출하고 있다고 말한 후에 결코 대답하지 않았다. 다음날 같은 거래에서 똑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 다른 $ 10000 촬영하지만 이번엔. 무역은 다른 방향이었다. 내 질문에 대한 답장이 없습니다. 나는 여러 번 자금을 인출하려고 노력했는데 브로커가 내 보너스를 철회하겠다고 협박했고, 현금으로 환불을 취소했다. 나는 스프레드를 비교해 왔으며 일부 거래에서는 다른 스프레드보다 최대 4 배까지 퍼졌다. 나는이 회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초심자 였고 전화 번호에 대한 Google 검색을 할 때 실수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나는 처음에 그들이 중개인이 전화에 응답하고 접수 원이 아니라고 부름을 의도 한 회사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중개인은 그것이 운명이어야하고 그가 큰 고객만을 취급하고 많은 돈을 벌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를 얻으려고 행운이고 경험이 없었음에도 그는 나를 데려 갈 것입니다.
그 (것)들을 경청하지 말라.
전에 그들과 나쁜 경험을했다. 결코 다시는 그들에게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추천서를 보내기 위해 수시로 울려 퍼집니다. 모든 추천은 분명히 고객이 돈을 잃게 만들 것입니다.
자신의 연구와 분석을하십시오.
그들의 플랫폼은 성가신 일입니다. 이기는 위치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플랫폼은 견적이 변경되었다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로그 아웃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소프트웨어가 클라이언트에 대하여 있고 당신을위한 돈을 벌기 위하여 그것을 단단한 찾아 낸다. 잃어 버릴 수 있도록 고안된 소프트웨어.
조심성 있는! 그들은 중개인이 아니라 세일즈맨입니다. 하루에이 브로커에게서 4 번 전화 했어. 나는 바쁘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부르라고 주장한다. 나는 그들이 어떤 증거도 남기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니? 또한 자신의 이익 계정은 '귀엽다'. 지금까지 내가 본 최악의 플랫폼. 천천히, 지체되고 얼어 붙습니다.
나는 또한 다른 곳에서 사기라고 읽었습니다. 조심하세요.
나는이 브로커와 거의 3 개월간 거래 해왔다. 그러나 모든 것이 잘되고 있었지만, 갑자기 나에게 "우리는 귀하의 거래 계좌와 연결된 많은 불규칙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 계좌를 차단했으며 지난 주에이 문제를 처리하는 데 적어도 30 일이 걸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나는이 계좌에 많은 돈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예금을 포함한 어떤 활동도하지 않고 나의 계좌에 돈을 인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후에, 나는 부름을 계속하고 그들에게 설명을 요구하면서, 불행히도, 부서는 나의 부름과 응답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것은 무책임한 행동이었습니다. 일주일 후, 나는 방금 또 다른 "우리가 당신의 영수증을 확인"을 받았고 이전과 같은 대답을했습니다. 그것은 말도 안돼!! 나는 전에 돈을 잃고 있었고 최근에 돈을 벌기 시작했고 그들은 즉시 나의 계좌를 막았습니다. 바라건대 FPA가이 문제에 대해 조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마워요!
이 사람들을 다루지 마십시오. 그들은 전문가가 아니며 돈을 벌기를 원하지만 실제로 잃는 돈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Forexct에서 나의 무료 계좌에 돈을 입금하기 직전에, 나는 그들이 최소한의 계약 규모를 변경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연락했을 때, 그들은 시장 조건으로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방금 계좌를 개설 한 친구에게 물었습니다. 그의 최소 계약 규모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이것은 또한 물고기 같은 것을 나에게 상기시켰다. 나는 멜버른의 워크샵에 참석했으며 연사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워크샵에서 모순 된 진술을했다. 첫 번째 워크숍에서 그는 상대 강도 지수 (RSI)를 사용하여 시장 추세를 예측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두 번째 워크숍에서 그는 항상 RSI를 사용하여 시장을 예측했다고 말했다.
ForexCT의 사람들은 세일즈맨과 같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끌어 당길 수있는 것들을 말하고 그들이 바람을 피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타고갑니다. 이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그들은 "똑똑한"변명을하고 돈을 얻으려고합니다.
Mark Phillips, 그건 아마도 그들이 잃어버린자를 데려 가서 현금으로 조정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ForexCT가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멜버른의 무역 및 투자 박람회에 참석 한 후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정 스프레드와 무상 보증 된 스톱 로스는 특히 변동이 심한 시장에서 나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그들의 무료 교육 세미나에 참석했는데 그것은 나의 시야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되었다. 나는이 플랫폼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호주 소유의 (NAB에서 보유한 돈) 개인 계정 관리자는 큰 이점입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ForexCT.
평가 등급 :
경고하고이 사람들과 사인하지 마십시오.
1 out of 5, 검토 된 2017 년 11 월 7 일.
그들이 좋은 판매를 위해 판매 층에서 종을 울리면 나는 고객의 큰 예금에 대해 다른 판매원을 축하하는 사람을 들었다고 놀랍니다. 이동 평균과 피벗 포인트를 언급 할 때 나는 내가 말한 것을 제로로 생각한 사람이 공허한 표현을 만났다. 너 진짜 니? 추가 조사를 실시한 젊은 HR 소녀는 이전에 사무실 관리자 였고 어떻게 든 HR에 진출했으며 영업 관리자는 이전에 운영 관리자가 금융 미디어 판매를 판매하는 것 이상의 보스에서도 거래 경험을 놀라게하는 놀라운 사례였습니다. 심지어 IG도 노력하지 않고 돈을 더 많이 벌어 들이고 때때로 스프레드를 조작 할 수 있지만 훨씬 좋은 공급자가 될 것이므로 결코 말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장소가 직업 광고를 찾아 가서 보러 가서 일할 수 있다고 믿을 수조차 없다. 그리고 일단 일하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KPI를 만난다면 내가 예상하는 금융 자격에 대해 지불 할 것이다 - 50 명 이상의 판매원은 호주에서 광기이다. 그들이하려고하는 것에 대한 악취는 실제 외환 및 금융 시장 경험을 통해 5-10 정도를 필요로하며 신뢰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언젠가 일어나서 다우 지수가 500 포인트 나 떨어지면 어떻게 될 것인가.
JP Morgan은 금과 비트 코를 부순다. 그걸로 행운을 빌어 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칼리드 abbasi.
내 돈을 인출 할 수 없습니까? 나는 상여금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2017 년 11 월 3 일 검토 된 5 개 중 1 개
이 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본 후에는 잔액을 인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돈을 인출 할 수 없습니까? 나는 상여금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몇 주 전에 500 달러의 계좌를 개설했는데, 귀하의 검토가 정확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직접 청구 한 115 달러를 인출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거부되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전화를 걸어서 나를 설득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며칠 후 나는 다시 요청했다. 그리고 나에게 그들이 나를 전화하게하는 것을 그만 두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나의 남고있는 양을 뒤로 원한다.
누구에게나 부정적인 글을 올리는 것은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당신에게 결정을 남깁니다.
1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1 개의 추천 정보 1 개인 메시지.
돈을 쓰고 싶다면 ForexCT를 이용하십시오.
2017 년 10 월 27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1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2 의견 2 리뷰 개인 메시지.
돈을 인출 할 수 없습니까?
2017 년 9 월 22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1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Asx 무역.
4 점중 4 점이 2017 년 8 월 7 일에 검토되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꾸준한.
3 리뷰 1 리뷰 3 답변 2 도움이 투표 비공개 메시지.
행복하지만 몇 가지 우려.
5 중 5 (2017 년 7 월 14 일 검토)
1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센트럴 코스트 NSW.
돈을 잃어라.
1 out of 5, 검토 3 월 19 일, 2017.
행복하게 돈을 잃으면 빨리 나아가십시오.
제 경험으로는 아주 괴롭습니다.
돈은 쉽게 잃어 버리기 어렵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입하도록 괴롭 히고 있습니다. 어딘가에서 내 이름을 얻었고 끊임없이 당신을 사로 잡습니다. 자주 전화하고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거액의 돈을 가진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 교역 할 때 $ 30,000 이하.
처음에 그들은 당신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언의 대부분은 잘못되었으며 당신은 많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종종 거래는 돈을 잃기 위해 반대 방향으로 나아 간다.
금융 시장이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를 아는 사람은 수정 구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의 충고는 당신에게 돈을 버는 것을 보장하지 않으며 종종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 시도하고보십시오.
이것은 저의 비참한 경험입니다.
3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Forexct 서비스.
4 out of 5, 검토 3 월 15 일, 2017.
1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1 개의 추천 정보 1 개인 메시지.
책임을 쉽게 전가합니다.
5 중 5 (2017 년 3 월 9 일 검토)
1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1 의견 4 도움이 투표 개인 메시지.
2017 년 2 월 1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4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1 개의 추천 2 개인 메세지
호주 compnay와 거래를 사랑해! :디.
5 개 중 5 개 (2016 년 12 월 20 일 검토)
2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ForexCT를주의 깊게 경청하십시오.
5 개 중 5 개 (2016 년 12 월 19 일 검토)
3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훌륭한 서비스 & amp; 회사.
2016 년 10 월 29 일에 검토 된 5 개 중 5 개
2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1 개의 추천 태그 3 개 개인 메시지입니다.
사기 사기.
2016 년 10 월 13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Justin은 11/10/2016에 잠겨 있기 때문에 fb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3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1 개의 추천서 5 개인 메시지.
조심해.
2016 년 10 월 12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5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빅터 스미스 박사.
Forexct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개는 그렇지 않습니다.
2016 년 9 월 2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그들의 아주 나쁜 충고 덕분에 많은 투자를 잃었습니다. 매우 조심하십시오. 페이스 북 또는 트위터에서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더 많이 알려 드리겠습니다.
6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4 의견 6 평가하기 개인 메시지.
forexct. au.
2016 년 4 월 20 일에 검토 된 5 개 중 3 개
4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내 돈 훔 쳤어!
2015 년 11 월 6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나는 이것에 대해 조언을받지 않았으며, 현재까지 그것에 관해서도 전화를받지 못했다. 나는 나의주의 태도와 더 많은 투자를 거부했기 때문에 나는 귀중한 일명 캐시 코트라고 생각하지 않고 간단히 무시했다.
나는 그것을 사기로 의심했다, 나는 어쨌든 너무 신뢰하는 메신저로 갔다. 그리고 나는 타 버렸다.
일부는 내가 나쁜 거래를했다고 말하고 이것이 사실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경험이 많은 요원들에 의해 이것을하기 위해 조언을 받았다.
6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돈 조심해! 이 회사는 완전한 농담입니다!
2013 년 11 월 14 일에 검토 된 5 개 중 1 개
7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1 개의 추천서 5 개인 메시지.
5 점중 5 점을 2012 년 9 월 9 일에 검토했습니다.
& # x002B; 지역 fx 중개인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무료 자습서 거래에 우수합니다.
& # x002D; 처음에는 다소 혼란 스럽지만 적어도 사용자 설명서는 도움이되었습니다.
5 명이이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예.
질문 & amp; 답변.
내가 걱정했기 때문에 외아들을 누구가 다루었습니까?
Marie는 2017 년 11 월 29 일에 물었다.
나는 그들을 다뤘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인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나는 노력했지만,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 .. 좋은 중개인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편견이있을 수 있으므로 제안 할 수는 없습니다.
Khalid abbasi 님이 2017 년 11 월 29 일에 대답했습니다.
안녕 누군가가 나를 도와 줄 수있다 내가 asx 200에 의해 내가 5711에서 5711을했다는 것을 들었다. 5773에서 asx가 닫히지 만 내 무역은 5705에서 오후 5시 59 분에 막혔다. 감사.
gioia는 2017 년 8 월 7 일에 물었다.
비슷한 온라인 Forex / Share 거래.
Bell Direct.
Nabtrade.
ANZ Share Investing (이 * 트레이드)
벨 직접 SMSF 서비스.
SelfWealth.
블루 칩 공유.
관련 온라인 Forex / Share 거래.
Bell Direct.
Nabtrade.
ANZ Share Investing (이 * 트레이드)
ForexCT의 브랜드 매니저?
지금 등록하고 ProductReview의 브랜드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십시오!
대기 중.
우리의 Facebook 페이지처럼 놀라운 새로운 제품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ct au
예금 신용 오늘 *
무역 준비 되셨습니까?
우리와 거래 할 6 가지 이유.
호주 회계 관리자.
멜버른에 본사를 둔 전담 계정 관리자 팀이 귀하가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변 해드립니다.
무료로 보장되는 정지 손실.
우리는 매 FX 거래시 무료로 보장되는 스톱 로스를 제공하므로보다 똑똑하고 확실하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미실현 이익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 돈은 분리 된 신탁 계좌에 보관되며 ForexCT의 독점적 지위를 헤지하기 위해 사용되지 않습니다.
저희 계정 관리자는 1 대 1 코칭, 웨비나 및 전화 지원을 통해 귀하가 더 똑똑한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최고의 기술.
다양한 거래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모두를위한 거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스타일과 경험 수준에 맞는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네거티브 밸런스 보호.
즉, 귀하의 현금 수지가 결코 부정적이지 않고 귀하의 계좌에있는 자금으로 제한됩니다.
오늘 50 % 예금 크레딧을 받으십시오.
12 월 31 일 이전에 ForexCT에 거래 계좌를 등록하고 50 % 예금 크레딧 *
ForexCT는 호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Forex 및 CFD 제공 업체 중 하나입니다.
더 알 필요가 있습니까?
위의 양식을 사용하여 전화를 요청하면 계정 관리자 중 한 명이 업무 시간으로 1 시간 이내에 전화를 겁니다.
우리는 최근에 특색 지어졌습니다 :
우리는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Securities & Investment Commission)의 규제를받습니다.
FX Brokerage, Client Service 및 Innovative Technology의 탁월성에 대해 전 세계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호주 규제 기준에 부합합니다.
스타일, 목표 및 경험 수준에 맞는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ForexCT 검토.
ForexCT는 여러 가지 이유로 고유 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호주 기반 Forex 브로커입니다. 우리가 알아 차린 첫 번째 사실은이 중개가 무료 데모를 제공하지 않지만 상인이 데모 계좌에 100 달러를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웹 사이트에 ForexCT는이 개념을 공개적으로 검토하고, 진짜 돈으로 무역해서 만 상인이 그들의 플래트 홈의 충분한 경험을 얻을 수있다 설명한다. 재미있는 개념입니다. 회사의 초보자 계정은 500 달러가 필요하며 최대 레버리지는 1 : 200이며 스프레드는 4ppips입니다. ForexCT에서 $ 5000 이상으로 계좌를 개설하고자하는 거래자는 3 pips의 스프레드와 1 : 400까지의 스프레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ForexCT는 대부분의 거래자들에게 통화 쌍을 거의 제공하지 않는 상당한 시장 규모의 브로커이며 실질적인 금액을 기꺼이 예금하고자하는 상인에게 광범위한 통화 쌍 (일부 이국적인 쌍 포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미니 계좌 마이크로 계좌는 신규 거래자 또는 더 큰 입금을하기 전에 ForexCT를 테스트하려는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설립 년도 : 2006.
규제 대상 : ASIC.
언어 : 영어, 중국어
통화 쌍 제공 : 9.
스프레드 : 고정 (3 pips)
최소 입금 : 데모 계좌에 100 달러.
최대 레버리지 : 1 : 400.
최소 로트 크기 : 2,500.
데모 계좌 : 예, 100 달러의 수수료입니다.
초보자 용 트레이딩 플랫폼 : ForexCT의 단일 플랫폼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플랫폼 : 웹 기반 플랫폼 전용.
모바일 거래 : 네.
채팅 지원 : 예.
편집자 노트 : ForexCT 웹 사이트는 사용하기가 쉽고 초보자 및 전문가 계정을 가진 거래자에게 무료 송금을 요구한다는 회사의 주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제한된 수의 통화 쌍이 있으면 이국적인 외환 거래를하는 고급 트레이 더가 4XP와 같은 다양한 브로커를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트레이더가 ForexCT를 시도하는 데에는 강력한 Forex 교육 센터, 포괄적 인 Forex 용어집 및 초보자 Forex 거래자에게 적합한 직관적 인 거래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ForexCT 검토 과정에서 ForexCT 사기를 탐지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채팅 서비스는 부차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orexCT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은 긍정적이었습니다.
빠른 정보.
장점.
유용한 Forex 교육 센터 웹 플랫폼 어디서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거래 가능 여러 계정 유형.
부인 성명.
Forex Brokers 리뷰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Forex 중개인은 때때로 예고없이 제품 및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변경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브로커를 방문하십시오. 온라인 Forex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래 전에 투자 목적 및 경험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광고, 판촉 또는 기타 언급에 언급 된 회사에 의해 보상 될 수 있습니다. Forex Brokers Reviews 웹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이 사이트의 어느 곳에서나 포함 된 정보에 근거한 결정에 대해 사이트 소유자 나 파트너 중 누구도 책임지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